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정보찾기
전체검색

크라이온 메시지 글보기

2017년 지구의 상태

첨부파일

본문


생생한 크라이언 채널


지구의 상태


 


작자: 크라이언


전달자: 리 캐롤


번역: 얼쑤


몬타나주 빅 스카이에서 전해짐


2017. 6. 4.


 


안녕하세요, 존경하는 여러분, 자기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오늘밤 나는 하나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군요. 사랑의 이야기입니다, 또한 그것에는 지구 역사, 지금과 미래란 역사가 포함될 것입니다, 그것들이 내가 여러분에게 말하고 싶고, 여러분에게 권한을 주고 싶은 것입니다. 하나의 이야기를 2014년에 지구의 상태, 지구에 대한 언급이라고 부릅시다.


 


그것은 사랑의 이야기로 사랑이 시작되는 자리며 그리고 사랑이 시작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24년 전으로 돌아가면, 크라이언의 대중 채널은 크라이언 책 1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 정보는 기본적으로 전환에 대한 도입이었고, 나와 많은 다른 존재들은 여러분에게 다가오고 있었던 것을 말하기 시작했던 정보였습니다. 정보는 나에게 그 정보는 심오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조상들과 고대인들 모두가 알고 있던 뭔가였습니다. 그들은 수천 년 동안 하늘에 별들을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별들이 수십 년 사이에서 미묘하게 변화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고대인들은 현대의 망원경이 없던 시대에 태양계의 변화체계를 그리고 태양을 둘러싼 지구의 괘도까지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대인들은 지구가 태양 주변을 돌고 있고, 행성 자체가 그것이 그렇듯이 천체 변화를 만들기 위해서는 행성 자체에 가벼운 떨림이 있어야만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심지어 고대인들은 아주 느린 지구 자체의 떨림 기간 그리고 시간까지도 계산했습니다, 예언들은 그것들과 관련해서 발전했습니다. 그렇지만 예언들은 그 놀라움을 연구하는 오늘날에 사람들과 그 고대인 사이에서 아주 유사했습니다. 고대인들이 서로를 몰랐던 시기에서 어떻게 그 이야기들, 예언들은 아주 비슷할 수 있었을까요? 어떻게 그 정보들은 그 굉장한 거리차이와 수백 년의 시차에도 불구하고 비슷할 수 있었을까요?


 


여러분에게 익숙한 고대의 달력은 오랜 계산[5천년 이상의]으로 시작되었고, 그리고 그것은 의식 전환의 가능성에 대한 이야기에 대한 시작이었습니다. 달력의 끝[The end of the calendars: 시간의 끝, 시간이 필요 없는 세상]2012년에 발생할 것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떨림, 요동침의 중심 잡기[the "centering" of the wobble.”]


 


1989년에 나의 파트너는 나와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때가 조화파 수렴’ 2년 후였습니다. 1993년까지 나의 파트너는 채널을 했고 크라이언 책 1권을 출판했습니다. 그 책의 정보는 다가오고 있었던 일들에 대한 알림이었습니다: ‘전환은 많은 일들이 세계 전쟁의 가능성을 제거하기 위해 일어났던 일들이 발생했을지 모릅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크라이언 그룹이 여기 있는 이유를, 그리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지를 말했고, 그리고 다음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인지, 그리고 예언들을 말했습니다. 그것들은 신비롭고, 애매했습니다 작은 책이었습니다, 왜냐하면, 나의 파트너는 중심 근원에 존재하는 방식을 막 배우고 있었기 때문입니다[채널링 참조]. 채널링은 열린 직관이며 베일 너머와의 연결 다리입니다. 크라이언 책은 완전한 사랑 그리고 모든 인류에 대한 무한 존중의 느낌을 들어냈습니다.


 


크라이언의 첫 책에서, 나는 여러분에게 지구 자기장에 변화와 더 많은 것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다가올 날씨 변화에 대한 몇몇 핵심들을 전했습니다. 나의 파트너는 그것들을 다음의 내용으로 해석했었습니다: 나의 파트너는 이전에는 결코 비가 내리지 않던 곳들에 비가내리고, 그리고 비가 내리지 않던 곳에 비가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시 말하면, 기후 변화가 예측되었습니다 그 시기가 1993년 이었습니다.


 


그 책은 지금 여러분이 지구를 체험하고 있는 것에 대한 예언서였습니다. 그것은 붕괴의 이야기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사랑의 이야기였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그 이야기는 신의 사랑입니다, 중심 근원[the central source], 존재하는 모든 것에 대한 사랑 가이아 자체에 대한 사랑 이야기 인류를 위한 사랑이야기입니다. 책의 제목은 종말의 시간[The End Times]’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오래된, 낡은 시간의 종말이었기 때문입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은 여러분을 위한 모든 것입니다.


지구에 오래된 영혼들은 의도적으로 그리고 정확한 시간대에 여기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시간에 지금 여기에 앉아 있는 것에는 실수가 아닙니다. 일부 여러분은 그런 일들에 대해 막 배우는 중입니다 그리고 일부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아주 자각적입니다. 여러분 각자는 각자의 길을 가지고 있고 믿고 믿지 않을 것에 대한 독특한 결정이 있습니다. 어쨌든 여러분은 의도적으로 지구에 있습니다.


 


오늘밤 나는 여러분에게 굉장한, 무시무시한 사랑의 이야기를 말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1993년에 다가오는 전환이 있었다고한 사랑의 이야기, 그리고 지구 자체는 그것을 준비하고 있었다고한 사랑의 이야기입니다. 지구의 실질적인 물리성은 새로운 인간을 위해 준비 중이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지구와 결합하는 것에 대해 배우고, 여러분 자신의 자아[역주, 순수한 의식]와의 결합에 대해 배우는 것입니다.


모든 정보는 인간이 인간성으로 부르는 낡은 에너지에서 나오는 것을 시작하는 어떤 시기에 대해 말하고 있었습니다. 그 시기는 인간이 실행하는 방식을 언급했습니다. 결코 그 시기는 바뀌지 않았고 변화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진행 중이었습니다.


 


고대 예언들은 의식 전환에 대한 것이었던 만큼 많은 사건들에 대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마야 달력에 또는 하피족 예언 바위[the Hopi Prophecy Rock] 에 쓰여 있던 에언들은 중요치 않았습니다, 그것들은 같은 내용이었습니다. 그 모든 예언들은 전환 때문에 인간이 받아들여 강력해져야 하는 다른 길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러나 어둠과 빛 사이에 분리가 그 주제였습니다. 예언 자체의 방식으로, 예언들은 커다란 전환 속에 있었던 지구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리고 인류가 지구 떨림의 중심 잡기[20121221일 분점 세차의 중심]로 자체를 파괴할 수 있던 지구, 놀라운 뭔가가 시작 되는 지구에 대해 말했던 것입니다 인류가 결코 전에는 보지 못했던 어떤 방식에서의 인류 진화에 대한 놀라운 뭔가가 시작되는 것에 대해 예언들은 말했던 것입니다. 예언들은 향상되고 더 현명해진 의식과 함께 그리고 의식과 더불어 움직이는 모든 것과 함께 시작될 것입니다. 우리는 1993년에 그런 일들을 준비했던 지구와 함께, 자기장은 전환되리란 것을 말했습니다,


또한 날씨도 변화된다는 것을, 그리고 공간 속에 여러분의 자리조차도 변화되리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그 모든 것을 보았습니다. 그렇지만, 그 중에서, 먼저 날씨에 대해 말합시다.


 


예언된 날씨 변화


많은 시간 동안, 기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지를 말했습니다. 나는 시작하면서, 나의 정보는 매우 논쟁의 여지가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대중매체로부터 듣고 있는 것과는 일치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비슷한 시기에서, 여러분은 온난화로 부르는 날씨를 봅니다. 사실 기후는 냉각기의 시작이라고 나는 말했습니다. 나는 항상 부정적으로 말하는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 지, 그런 일을 방해하기 위해 그렇게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와서는 날씨 변화에 대해 다른 최후 심판의 시나리오를 만들기 전에 기록을 당장에 바로 잡기를 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인류에게는 아주 평범한 일입니다. 두려움은 낡은 에너지의 친구입니다,


 


그리고 변화에는 항상 두려움이 생깁니다.


 


나는 천명하고 싶습니다: 인류에 대한 최후 심판의 시나리오는 습관이 되어 그 뿌리가 매우 깊어졌습니다. 여러분은 이상한 것을 볼 때마다, 생각하는 첫 번째 일이 심판에 대한 것, 운명, 파멸에 대한 것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그런 방식을 생각하도록 훈련되었습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파멸은 역사, 성서라는 것, 부모로부터, 사회적으로 참여한 모든 사람들로부터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인류는 비참한 최후에 이르게 된다는 음모론에서 최후의 심판은 등장했스ㅂ니다 그리고 보기에 따라서는 그것 자체를 즐기는 한편으로 사람들은 그렇게 했습니다. 파멸, 최후 심판의 에너지는 하나의 습관입니다. 인간의 현 영화들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것들과 더불어 날씨에 대한 심판적인 것들과 지구는 변화합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통과하지 않습니다.


인간의 습관은 현존할 리가 없는 것[파멸, 심판[누가]]을 건재하게 만듭니다.


 


그렇지만, 이것은 사랑 이야기입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날씨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1 Comments

천지창조님의 댓글

  천지창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얼쑤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얼쑤님의 인생여정에 축복을 보내드립니다^^
[http://www.kryon.net/b/img/z_emoticon/003.gif]

크라이온 메시지 목록

201
열람중
199
198
197
196
195
194
193
192
191
190
189
188
187
186
185
184
183
182
게시물 검색


공지
한글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게 됐습니다 ㅠㅜ 2018-12-1
사이트가 개편되면서 한글 아이디를 더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됐습니다. 이점 죄송하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글 아이디를 사용하고 계셨다면, 새롭게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이트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2018-11-11
좀 많이 다르게 개편되었는데요.
명상음악TV 사이트로 개편을 하였습니다.

주로 유튜브 동영상 중에서 명상과 관련된 영상 콘텐츠들을 모으고 공유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주소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유튜브 동영상을 이곳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 자신만의 영상 재생목록(앨범)을 간편하게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영상은 회원이면 누구나 올릴 수 있습니다.
현재는 명상음악 카테고리만 있지만, 차차 영상이 쌓이는데로 다른 카테고리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아 사이트 만드느라 머리가 아퍼서 요기까지만 쓸게요.

본사이트의 영상은 유튜브 API로 수집하여 만들어집니다. 저작권 보호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본사이트는 IE9 이상 브라우저에서 정상이용이 가능합니다.
×
재생목록 담기